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Secrets

Wiki Article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통신사별 다르게 책정이 되어 있고 최대 부여되는 이용한도가 있어 그 범위 안에서 온/오프라인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문화상품권 매입도 진행하고 소액결제도 진행하는 곳이라면 더욱 좋을 것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 미납 소액결제 방법 등을 이용해서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휴대폰 정지 전에는 통신사에서 납부기일을 정하여 지정 일자까지 요금 납부가 안될시 정지된다는 문자 통보가 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나머지를 이체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한 부분은 다음 달 핸드폰 요금 청구일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태그:구글플레이 현금화상품권 현금화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 교환소액결제 현금 대출소액결제 현금 매입소액결제 현금 인출소액결제 현금인출 방법소액결제 현금화스마트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원스토어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플러스티켓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